회원소개

회원번호 No. 876 윤은실이사님

관리자 2022-11-14 오후 5:34:21 조회 113

2023년 두번째 양산YMCA 회원님을 소개합니다.

양산YMCA회원모집운동은 새로운 100분의 월후원회원님과 1,000명의 양산Y를 지탱하며 동행하는 후원회원님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SPACE Y 공간에 제로웨이스트샵, 청년들의 인문학적상상력을 꽃피울 작은도서관, Young member들의 인생놀이터로 꽃단장할 3천만원의 행복한 기금마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누구는 로또를 기다리라 하고
누구는 NGO계의 삼성인 Y가 엄살아니냐고 하고
누구는 모두가 힘든 이시기에 무리가 아니냐고도 하지만
10년을 달려온 양산YMCA가 앞으로의 10년을 더 새롭게 더 양산스럽게 달리기 위해서 10원짜리 하나도 허투루 쓰지 않고 "꿈꾸는 젊은이, 함께 가꾸는 공동체, 평화로운 지구촌"을 양산에 만들어가는 일에 열심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이사회에서 이런 10년의 약속을 듣고 제일 먼저 응답하신 분은 윤은실 기록이사님입니다. 윤은실이사님은 YMCA가 처음 가진 번듯한 강단도, 바람꽃작은도서관에 옮겨둔 피아노도, 사무실에 직원들이 가장 오래 앉아있는 회의용의자도, 예배때마다 빠지지 않는 십자가의 꽃장식도 (벌써 헤아릴수가 없는 많은 것들을 받았네요..) 등등등 참 많은 선물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3천만원의 space Y기금에도 동참해 주셨습니다.
얼마전 신주중학교 3학년친구들을 대상으로 한 기후위기시대 환경교육인 "양말목으로 만드는 자원순환공예"에서 중3 남자아이들의 예술성을 한계치까지 끌어올려주셨는데요 담당인 추미지팀장이 전달하길 최근에 본 작품중에 가장 아트작품이 많이 나왔다고 합니다. 최고 실력자에게 수업한 덕분이겠지요.

윤은실 이사님!! 스페이스Y기금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